자일링스, 버설 AI 코어ㆍ프라임 시리즈 디바이스 양산 제품 출하
자일링스, 버설 AI 코어ㆍ프라임 시리즈 디바이스 양산 제품 출하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4.29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일링스는 7nm 버설 AI 코어 및 버설 프라임 시리즈 디바이스 양산 제품을 출하한다.
자일링스는 7nm 버설 AI 코어 및 버설 프라임 시리즈 디바이스 양산 제품을 출하한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자일링스는 자사의 버설 AI 코어(Versal AI Core) 및 버설 프라임(Versal Prime) 시리즈 디바이스의 양산 제품을 고객들에게 출하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와 함께 자일링스는 버설 포트폴리오의 세 번째 시리즈인 버설 프리미엄(Versal Premium) 또한 조기 액세스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여러 선도 고객들에게 출하되고 있다고 말했다.

버설은 업계 최초의 적응형 컴퓨팅 가속화 플랫폼(ACAP)으로 스칼라 프로세싱 엔진과 적응형 하드웨어 엔진 및 지능형 엔진을 비롯해 첨단 메모리와 인터페이스 기술을 결합해 FPGA의 기능을 뛰어넘는 강력한 이기종 가속화 성능을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할 수 있다.

버설 AI 코어 시리즈는 버설 포트폴리오 중 가장 높은 컴퓨팅 성능과 가장 짧은 지연시간을 제공하며, AI 엔진을 통해 획기적인 AI 추론 처리량과 성능을 지원한다. 버설 AI 코어는 머신러닝 및 첨단 신호 프로세싱을 비롯해 특히 데이터센터, 5G 무선, A&D 시장의 컴퓨팅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다. 고객들은 버설 AI 코어를 구축하여 5G gNodeB 기지국과 위성 기반 광대역 서비스, 3D 몰입형 경기장 스포츠 비디오의 오디오-비디오 브리징과 같은 작업부하를 가속화할 수 있다. 

버설 프라임 시리즈는 여러 시장에 폭넓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다양한 작업부하 세트를 즉시 가속화하고 연결을 최적화할 수 있다. 고객들은 스토리지 가속화와 같은 데이터센터 작업부하와 방화벽 및 기타 유선 통신 애플리케이션과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의 위성 기반 광대역 서비스를 위해 버설 프라임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