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SaaS 플랫폼 아틀라스에 신제품 2종 추가
PTC, SaaS 플랫폼 아틀라스에 신제품 2종 추가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4.2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능 확대 제공
PTC는 자사의 SaaS 플랫폼 ‘PTC 아틀라스’에 신제품 2종을 추가했다.
PTC는 자사의 SaaS 플랫폼 ‘PTC 아틀라스’에 신제품 2종을 추가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PTC(한국지사장 박혜경)는 자사의 SaaS 플랫폼 ‘PTC 아틀라스(PTC Atlas)’에 신제품 2종을 추가함으로써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능을 확대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컨퍼런스 ‘라이브웍스 2020’에서 처음 공개된 PTC 아틀라스 플랫폼에 기존의 온쉐이프(Onshape)와  ‘뷰포리아 엑스퍼트 캡처(Vuforia Expert Capture)’, ‘크레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익스텐션(Creo Generative Design Extension, 크레오 GDX)’을 추가함으로써, PTC는 SaaS 애플리케이션 및 프로덕션 레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앤드류 킴튼 PTC 아틀라스 개발 부사장은 “온쉐이프 팀은 다양 한 제품 개발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할 수 있는 SaaS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다년간 연구 개발을 지속해 왔다. PTC에 인수된 이후 아틀라스 개발에 집중함으로써 PTC의 SaaS 전략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하게 됐다”며, “뷰포리아 및 크레오 애플리케이션 신제품은 현대적인 멀티 테넌트 구성의 아틀라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운영적인 측면과 기술적인 측면 모두에서 혁신적인 확장성을 확보했다. PTC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수준의 성능, 보안, 효율성은 물론 획기적인 SaaS 협업 기능을 도입했다는 점에서 의의를 갖는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