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아이들나라 4.0' 업그레이드 실시
LG유플러스, 'U+아이들나라 4.0' 업그레이드 실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4.2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구독형서비스 ‘에그스쿨 킨더가든’ 추가…UX 전면 개편
LG유플러스는 'U+아이들나라 4.0'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들나라 4.0'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영어 구독형서비스 ‘에그스쿨 킨더가든’을 추가하고 UX를 전면 개편한 ‘U+아이들나라 4.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에그스쿨 킨더가든’은 프리미엄 영어브랜드 ‘잉글리시에그’ 제작진이 만든 홈스쿨링 영어 구독서비스다. U+tv에서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미국 코네티컷, 버지니아, 콜로라도 등 교육열이 높은 주요 10개주 유치원의 커리큘럼을 반영한 프리미엄 교재와 영상을 매월 받아볼 수 있다.

또한 U+아이들나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어유치원도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수준별 학습 메뉴에서 YBM J-Kids 기반의 영어 레벨테스트를 진행하면, 매주 업데이트되는 i청담어학원 커리큘럼에 기반한 영상이 아이의 영어레벨에 맞게 흘러나오는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튜브 키즈’의 재생 잠금기능이 추가되는 등 불편사항도 개선됐다. 아이가 좋아하고 자주보는 영상을 골라 우리집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재생하는 기능도 추가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상효진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사업1팀장은 “미국 유치원의 커리큘럼을 반영한 프리미엄 영어 구독상품 및 아이 레벨에 맞춰 제공되는 영상과 퀴즈 서비스 등 차별화 포인트를 확대해 믿을 수 있는 TV 속 영어유치원, 홈스쿨링 플랫폼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