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ESG 캠페인 광고' 공개
하나금융그룹, 'ESG 캠페인 광고' 공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4.25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모델 배우 김수현과 래퍼 래원이 출연하는 ESG 캠페인 광고를 공개했다.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모델 배우 김수현과 래퍼 래원이 출연하는 ESG 캠페인 광고를 공개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그룹 모델 배우 김수현과 래퍼 래원이 출연하는 ESG 캠페인 광고 '이 별을 위한 이별' 및 'ESG 캠페인 송' 영상을 TV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하나금융그룹이 '빅 스텝 포 투모로우( Big Step for Tomorrow)'라는 그룹의 ESG 중장기 비전 실천을 위한 대중적인 캠페인을 통해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하나금융그룹의 ESG 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ESG 비전과 미션을 담은 캠페인 영상 두 편으로 제작됐다. 드라마타이즈 감성으로 연출된 '이 별을 위한 이별'편은 배우 김수현이 출연해 그룹의 ESG 메시지를 몰입감 있게 전달하는 영상이다. 본 영상 후반부에는 일상에서 가볍게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생활습관 등을 보여주며 캠페인 메시지의 이해도를 높였다.

래퍼 래원이 직접 작사, 작곡한 'ESG 캠페인 송'편은 다소 무겁고 어려울 수 있는 주제를 보다 경쾌하고 쉽게 MZ 세대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된 바이럴 광고 영상이다. 

하나금융그룹은 '빅 스텝 포 투모로우'라는 그룹의 ESG 중장기 비전을 실천해 나가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