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환경·상품 주거 프리미엄 3박자를 모두 갖춘 EG the1 8월 21일 오픈
입지·환경·상품 주거 프리미엄 3박자를 모두 갖춘 EG the1 8월 21일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교통, 교육, 환경 거기에 미래가치까지 더한 프리미엄을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아파트는 흔치않다. 하나가 부족하더라도 다른 하나에 만족을 느끼며 아파트를 선택하지만 그럴 때마다 진한 아쉬움은 남을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아쉬움 없이 다양한 프리미엄을 갖춘 빛가람도시 나주 이지더원이 8월 분양을 앞두고 있어 나주혁신도시가 주목을 끌고 있다. 빛가람도시 나주 이지더원은 2014년 선운2차 빛가람도시 나주 이지더원을 정계약일에 100% 마감 하고, 올해 광주전남지역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편리한 교통, 풍부한 편의시설, 우수한 교육여건 등 인기주거지 요건 다 갖춰

광주ㆍ전남혁신도시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2개지자체 통합 혁신도시로 전국 10개 혁신도시 중 최대 규모이자 총 공기업 16개 기관, 6천 900여 명의 직원이 이전 예정이며, 현재는 전국 10개 혁신도시 가운데 가장 빠른 입주율로 14개 기관 및 6천 300여 명의 직원이 이전 완료된 상태이다. 또한 관련기업 500여 개 업체도 이전 예정에 있다.

광주ㆍ전남혁신도시는 전체 면적대비 녹지비율이 25.1%로 친환경적이고, 쾌적한 도시 환경은 물론, 전국 인공호수공원으로는 2번째 규모인 중앙호수공원을 비롯해 골프장, 자연형 하천, 실개울, 순환산책로 등의 시설이 마련돼 있어 자연과 가까운 그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 입지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으로 꼽히는 학군과 교통은 빛가람도시 나주 이지더원에서 만큼은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 혁신도시 내 유치원 및 초ㆍ중ㆍ고교가 총 13곳이 예정 되어 있고 4곳은 이미 개교한 상태이다. 또한 단지 내에서 도로 5분 거리 안에 빛가람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있고, 봉황고등학교 및 유치원이 인접해 있다. 게다가 사통팔달 광역교통망 역시 KTX 나주역, KTX 광주송정역, 광주공항, 호남고속도로, 광주~무안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호남권역은 물론 전국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교통망까지 완벽함을 갖췄다. 이뿐 아니라 단지 바로 앞 호수공원 인근에 상업지설이 위치하고 있으며, 대형마트와 병원, 생활편의시설 등의 입점이 예정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 역시 누릴 수 있다.

수요자 마음 사로잡는 이지더원만의 특화설계 눈길

빛가람도시 나주 이지더원은 이지더원만의 저작권 특화상품인 광폭거실, 선반형실외기실, 특화로비 등 기존 아파트와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먼저 최대 6.0m까지확장 가능한 광폭거실은 뛰어난 개방감과 한 단계 높은 체감면적의 평면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또 선반형실외기실 설치를 통해 불필요한 공간을 없애고 수납공간을 강화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고급스러운 아파트의 첫 인상을 만들어줄 특화로비 설계도 눈길을 끈다. 아파트 1층 입구와 지하층 엘리베이터 홀은 기존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호텔식 로비 수준의 고급 인테리어를 적용해 입주민들의 품격과 스타일까지 높여준다. 또한 여심을 사로잡는 설계도 주목할 만하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효율적인 주방배치와 수납공간 극대화로 주방공간의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빛가람도시 나주 이지더원 주택전시관은8월 21일 오픈하며,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60번지에 위치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062-368-8833 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