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리타스코리아(지사장 이상훈)는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베리타스 플렉스 엣지 5150 어플라이언스‘와 ‘베리타스 넷백업 5250 어플라이언스‘를 등록했다고 19일 밝혔다.
베리타스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은 엣지에서 코어, 클라우드까지 확장을 거듭하는 기업의 IT 인프라에 발맞춰 확장된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고 비용 및 복잡성을 줄이며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켜주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이다. 이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통해 베리타스는 국내 공공기관의 디지털 전환 및 데이터 관리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공공시장에서 데이터 보호 솔루션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베리타스의 플렉스 엣지 5150 어플라이언스는 베리타스 미드레인지급 데이터 보호 솔루션 중 최초로 네트워크 엣지, 지사 및 원격 사무실, 스마트 팩토리에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공간과 IT 리소스가 제한된 장소를 위해 설계된 플렉스 5150은 넷백업의 기능을 완벽히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핵심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의 넷백업과 완벽하게 통합되는 것은 물론, 네트워크 엣지에 대한 용이한 설정 및 유지보수를 지원한다.
이상훈 베리타스코리아 지사장은 “조달청 나라장터에 지난해 베리타스 넷백업을 등록한 데 이어 이번에 베리타스 어플라이언스 솔루션도 등록했다”며, “베리타스는 자사의 데이터 관리 및 보호 솔루션을 통해 국내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및 국공립 교육기관 등의 데이터 역량 강화 및 디지털 전환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