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8기 모집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8기 모집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4.1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8기를 모집한다.
LG유플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8기를 모집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Z세대가 기업 브랜딩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대학생 디지털 콘텐츠 기획·홍보 대외활동인 ‘유대감(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8기를 5월 2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2017년 10월부터 운영 중인 ‘유대감’은 대학생이 MZ세대 목소리로 직접 독창적 디지털 콘텐츠를 생산하는 활동이다. 차별화된 U+서비스와 대학생 일상 등 다양한 주제로 SNS 콘텐츠를 제작해 유대감 공식 인스타그램, 유대감 공식 포스트,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LG유플러스 브랜드 행사 및 임직원 CSR 활동에도 참여하며 직접 브랜드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해 볼 수 있다.

지난 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 유대감 7기 19명은 LG유플러스 서비스와 관련된 기술 상식과 트렌드를 비롯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취업, 자취,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소재로 영상 콘텐츠와 카드뉴스를 제작해 20대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인스타그램은 챌린지형 카드뉴스를 통해 1년만에 팔로워 1천명을 돌파하고, ‘U+스마트홈 스피커로 외국어 공부 도전’ 일상 챌린지 콘텐츠는 6만명 이상에게 노출되는 성과를 기록했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유대감은 단순한 대외활동을 넘어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무를 배우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드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