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이 주목하는 안동대 앞 소형아파트·오피스텔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안동대 앞 소형아파트·오피스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대 앞 풍부한 임대수요와 확실한 투자처

[생활정보] 안동시 송천동 일대가 소형 아파트 및 오피스텔 건축과 경북도청 신청사 등의 개발호재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누리건설의 소형아파트·오피스텔 브랜드인 석진드림빌이 분양을 시작하였다.

안동대학교 앞에 자리를 잡아 풍부한 임대수요와 시내접근성이 용이하고 실속 있는 도시형생활주택 29실과 오피스텔 7실로 구성되어 있다.

1~2인 가구, 학생 및 직장인, 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한 임대수익형 컴팩트하우스 (소형아파트·오피스텔)로 다양한 임차수요의 분포가 가능해 인근 안동대에서의 수요가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지역 부동산 업계의 전망이다.

안동의 최적 입지와 낮은 실투자금으로 인한 메리트

석진드림빌이 위치한 송천동은 왕복 4차로 경동로 및 수상 – 신석간 도로 개통으로 편리한 교통망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지역으로 반변천 및 생태공원과도 인접해있고 교육, 편의시설, 안동대학교 인근이라는 입지적 강점을 지녔다.

더욱이 전용면적별로 취득세, 재산세, 양도소득세 면제 및 감면과 선시공·후분양으로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주며 2000여만원의 낮은 실투자금으로 타 임대수익형 부동산에 비해 유리하다는 점이 지역 부동산 관계자와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큰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지역 부동산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임대수익은 생활권 인접, 교통 편의 등 접근성이 용이하고 풍부한 임대수요가 받쳐줘야 한다. 석진드림빌은 이 같은 요건을 충족하는 이전에 안동지역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임대수익형 부동산으로 점쳐지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054) 822-77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