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모바일 환경 전용 웹사이트 새롭게 오픈
안랩, 모바일 환경 전용 웹사이트 새롭게 오픈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8.1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정보, 동영상, 1:1 상담, 교육 신청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제공

[아이티비즈]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환경에서 안랩의 보안 콘텐츠와 언어권별 일관된 웹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국내 및 글로벌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안랩의 모바일 웹사이트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정보, 동영상 등 콘텐츠 제공 ▲1:1 상담, 교육신청 등 모바일 고객지원 서비스 업그레이드 ▲국내 및 해외 모바일 사용자에게 일관성 있는 사용자 경험(UX) 제공 ▲안랩의 보안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안랩TV’를 반응형 웹으로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 안랩은 모바일 환경 전용 웹사이트를 신규 오픈했다.

안랩은 기존 국내 모바일 웹사이트 개편과 글로벌 모바일 웹사이트 신규 구축을 동시에 진행했다. 이로써 국내 사용자뿐만 아니라 영어권ㆍ중국어권ㆍ일본어권 등의 사용자도 모바일 환경에서 일관성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안랩의 보안정보와 제품 소개자료, 고객지원 서비스 등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보안에 관련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인 ‘안랩TV’를 ‘반응형 웹’으로 설계해 사용자의 다양한 기기 디스플레이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사용자의 디바이스 해상도에 따른 최적의 레이아웃과 사용성을 제공한다. 모바일 ‘안랩 TV’의 콘텐츠는 국내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제공된다.

안랩 EP 사업기획실 이상국 실장은 “안랩은 모바일 환경이 점차 확산됨에 따라 고객의 정보 접근성 향상을 위해 모바일 웹에 대한 개편 및 신규 오픈을 진행했다”며 “향후에도 모바일 웹 플랫폼을 발전시켜 모바일을 활용한 마케팅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