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맨디언트 매니지드 디펜스', 포레스트서 '강력한 MDR 솔루션' 선정
파이어아이 '맨디언트 매니지드 디펜스', 포레스트서 '강력한 MDR 솔루션' 선정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4.0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디언트 매니지드 디펜스’ 서비스 운영 과정
‘맨디언트 매니지드 디펜스’ 서비스 운영 과정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파이어아이의 MDR 서비스 ‘맨디언트 매니지드 디펜스(Mandiant Managed Defense)’가 포레스트리서치가 발표한 '2021년 1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매니지드 위협 탐지 및 대응' 보고서에서 가장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꼽혔다.

파이어아이는 "이번 보고서는 15개의 MDR 서비스를 세세하게 비교해 많은 조직이 서비스를 도입할 때 참고하는 객관적 자료로 활용되는 만큼, 이번 ‘최고 성능 솔루션’ 선정은 의미가 있다"며 "특히, 파이어아이 MDR 서비스가 최고의 성능을 낸다고 인정한 행간에는 ‘보안 운영 환경의 다양성 수용’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파이어아이는 오랜 기간 위협의 최전선에서 고객을 보호하는 기업으로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이해도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이어아이는 MDR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와 고객의 실제 보안 운영 전략에 MDR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잘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맨디언트 매니지드 디펜스’를 개발했다.

‘맨디언트 매니지드 디펜스’는 신속하게 위험을 탐지할 뿐만 아니라, 적에 대한 이해를 전제로 보안을 강화하고 대응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위기 상황에서 신속한 의사 결정을 효과적으로 지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