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 새 버전 출시
키사이트,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 새 버전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4.0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영상인식 기술 탑재
키사이트는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키사이트는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고객의 고성능 디지털 제품의 효율적인 출시와 품질의 최적화를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자동화 플랫폼인 에그플랜트(Eggplant) DAI(Digital Automation Intelligence) 플랫폼의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8일 발표했다.

소프트웨어와 애플리케이션의 사용범위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디지털 시대에, 사용자들은 오류 없는 소프트웨어를 원하고 있다. 개발기업에서는 키사이트의 향상된 DAI 플랫폼에 탑재된 새로운 실시간의 고속 영상처리 서비스를 통해 iOS 애플리케이션의 테스트를 자동화 할 수 있다.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은 대상의 영상 정보를 인식하고 밀리 초(1,000분의 1초)의 정확도로 변경 내용을 확인해 반응할 수 있어 실제 UI/UX 사용에 대한 시뮬레이션과 테스트가 가능하다. 즉각적인 반응이 필요한 게임, 자율주행차, 금융 거래 플랫폼 및 의료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

에그플랜트 DAI는 고성능 컴퓨터 비전(Computer Vision) 기술을 탑재해 고속 iOS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할 수 있는 유일한 인공지능(AI) 기반의 자동화 솔루션이다. 향후 다른 운영체제도 지원할 예정이다.

에그플랜트 총괄 매니저인 가레스 스미스는 “에그플랜트의 향상된 기능을 통해 사소한 결함이나 성능 문제도 용납하지 않는 까다로운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소프트웨어 테스트 라이프 사이클의 모든 사항을 AI 를 통해 자동화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췄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