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아태지역 총괄에 마르젯 안드리아스 선임
레드햇, 아태지역 총괄에 마르젯 안드리아스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4.0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르젯 안드리아스 레드햇 아태지역 총괄 겸 부사장
마르젯 안드리아스 레드햇 아태지역 총괄 겸 부사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레드햇은 마르젯 안드리아스 부사장을 아태지역 총괄로 선임한다고 7일 발표했다.

지난해 10월 레드햇 아태지역 영업 부사장으로 합류한 마르젯 안드리아스 부사장은 현 북미 커머셜 세일즈 부문 총괄 겸 수석 부사장인 피터 반 리우벤의 뒤를 잇는다. 안드리아스 부사장과 반 리우벤 수석 부사장 모두 레드햇의 글로벌 영업 및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인 래리 스택에게 보고하게 된다.

반 리우벤 수석부사장은 2004년 레드햇에 합류하여 고객 성공 지원과 레드햇 사업을 세계적으로 확장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반 리우벤 수석부사장은 향후 레드햇 영업과 컨설팅, 채널 활동을 비롯한 북미 커머셜 시장의 리더로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25년 이상의 다양한 산업 경험을 가진 안드리아스 부사장은 유럽과 아시아에서 새로운 시장 진출과 인수 후 통합을 포함하여 성공적으로 팀을 이끌었다. 레드햇에 합류하기 전 안드리아스 부사장은 텔스트라의 전무를 역임했고 란드스타드에서 고위 임원 직책을 맡은 바 있다.

마르젯 안드리아스 레드햇 아태지역 총괄 겸 부사장은 “레드햇은 소프트웨어 혁신을 주도하는 오픈소스의 힘을 보여주었고 고객은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을 도입할 때 레드햇에 의지하고 있다.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됐으며 혁신적인 기술을 업계에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음 단계로 팀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