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AWS 마켓플레이스서 ‘클라우드 원’ 보안 서비스 강화
트렌드마이크로, AWS 마켓플레이스서 ‘클라우드 원’ 보안 서비스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3.3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서비스 모델로 최적화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AWS 마켓플레이스에 자사의 보안 솔루션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Trend Micro Cloud One)’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클라우드 원의 모든 보안 기능을 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기업의 클라우드 환경을 보다 안전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광범위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플랫폼인 클라우드 원은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워크로드, 파일 스토리지, 컨테이너 및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를 위한 서비스로 주요 클라우드 환경을 보호한다.

카멜쉬 탈레자 AWS 마켓플레이스 총괄은 “책임 공유 모델에 참여하고 AWS를 통해 혁신을 주도하는 고객을 위해 맞춤화된 트렌드마이크로의 보안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AWS 마켓플레이스는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중 최초로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을 선보였으며, 이 서비스는 개발자들에게 유연한 가격책정, 커스텀 계약 서비스 및 신속한 배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케빈 심저 트렌드마이크로 최고운영책임자(COO)는 "AWS 마켓플레이스는 사용자가 작업에 적합한 툴을 쉽게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리스팅을 통해 클라우드에서 구축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보안 툴을 쉽게 확보할 수 있다"며,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는 기업의 조직 구조나 기존 클라우드 풋 프린트와 관계없이, 관련 규제 준수를 보장하면서 클라우드에 구축되는 모든 사안을 간편하게 보호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