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전자, 상하이 가전박람회서 ‘유통채널 혁신 우수 사례상’ 수상
위니아전자, 상하이 가전박람회서 ‘유통채널 혁신 우수 사례상’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3.3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전자는 2021 상하이 가전박람회에서 ‘유통채널 혁신 우수 사례상’을 수상했다.
위니아전자는 2021 상하이 가전박람회에서 ‘유통채널 혁신 우수 사례상’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위니아전자(대표 안병덕)가 지난 24일 중국가전협회와 중국가전왕이 공동 주관하는 중국 최대 가전 전시회인 ‘2021 상하이 가전박람회(AWE)’에서 ‘유통채널 혁신 우수 사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유통채널 혁신 우수 사례상은 가전 업체들이 새로운 분야의 유통채널에 진출하려는 노력을 격려하고 더 많은 브랜드들이 혁신적인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주는 상이다. 위니아전자는 대형가전 최초로 유아 전문 최대 오프라인 매장 ’아이잉스’에 진출하고 캠핑카 시장 확대, 금융권 VIP 포인트몰 입점, 헝롱 수입 가전 계약 체결 등 새로운 채널에 진출한 것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위니아전자는2020년 하반기에 브랜드를 ‘WINIA’로 전환하고 중국 내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Make it easy'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벽걸이 세탁기 분야와 유아용품 분야의 판매채널을 새롭게 개척했다. 중국 유아용품 최대 판매채널인 아이잉스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중국시장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쌓았다.

설한길 위니아전자 중국판매법인장은 “중국에서 'WINIA' 브랜드로 실적을 연속적으로 내고 있다”며 “중국 및 다국적 업체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WINIA만의 프리미엄 품질과 현지화 마케팅으로 목표한 성과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