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 예능형 라이브쇼 콘텐츠 강화
네이버 쇼핑라이브, 예능형 라이브쇼 콘텐츠 강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3.2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신화 김동완 '레리GO' 공개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신규 예능형 라이브쇼 콘텐츠 '김동완의 레리GO'를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신규 예능형 라이브쇼 콘텐츠 '김동완의 레리GO'를 선보인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셀럽이 직접 이끄는 신규 예능형 라이브쇼 콘텐츠 '김동완의 레리GO'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접하는 라이브 스트리밍이나 오디오 콘텐츠 등 유명인사들과 이용자들이 일상 속에서 쌍방향 소통을 이어가는 트렌드 속에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예능형 쇼핑 콘텐츠라는 장르를 강화하여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29일 오후 8시에는 가수 김동완이 스포츠 레저 아이템을 리뷰하는 '김동완의 레리GO'가 처음 공개된다. 평소에도 다양한 취미활동으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해 오던 김동완은 그 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이용자들에게 매월 다양한 레저아이템을 소개한다. 특히 레저를 처음 접하는 초보 입문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활용 꿀팁 등을 담은 리뷰를 가감없이 전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이끄는 송재훈 리더는 "이용자에게 친숙하고 대중적인 이미지를 가진 스타들이 다양한 매체와 플랫폼에서 이용자 개개인과 친밀감과 소통을 이어가는 시대인 만큼, 쇼핑라이브 역시 팬들과 연결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스타들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하여 좋은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하고, 이용자들에게 예능적 즐거움도 전하는 라이브쇼 콘텐츠를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