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통합인증솔루션 ‘엑스사인온’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토마토시스템, 통합인증솔루션 ‘엑스사인온’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3.23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마토시스템의 통합인증솔루션 '엑스사인온'이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됐다.
토마토시스템의 통합인증솔루션 '엑스사인온'이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됐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자사 통합인증솔루션 ‘엑스사인온(eXSignOn)’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하고, 공공부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엑스사인온’는 SAML 기반의 표준 솔루션으로 한번의 로그인으로 추가 로그인 없이 다양한 시스템 및 서비스에 이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일일이 기억하고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주고 전체 수준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으며, 인증과 계정의 중앙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표준솔루션으로 OS나 브라우저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사용 가능,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적용될 수 있으며, 기존 레거시 시스템과의 효율적인 연동이 가능하다.

토마토시스템 이상돈 대표는 “기업 측면에서 사내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통합인증솔루션 필요하며, 클라우드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확장되면서 사용자 편의성 측면에서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번 나라장터에 엑스사인온을 등록함으로써 지자체, 중앙부처 등 공공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가며,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