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런, 200만 수강신청 돌파…20% 할인 및 일부 강의 무료 수강
인프런, 200만 수강신청 돌파…20% 할인 및 일부 강의 무료 수강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1.03.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분야 직무교육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인프런(대표 이형주)이 누적 수강신청 200만 회, 누적 고객 42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인프런은 ‘수강신청 200만 회’를 기념으로 3월 22일부터 3월 31일까지 모든 강의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인프런이 자체 제작한 디자인, 업무 스킬 분야의 인프런 오리지널 강의 콘텐츠도 기간 한정 무료 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프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프런은 데이터 분석, 디자인, 업무스킬, IT, 프로그래밍, 마케팅, 등 다양한 실무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는 IT 분야 직무 교육 및 커리어 성장 플랫폼으로 올해 3월 기준, 수강생 42만 명, 수강평은 35,607개를 돌파했다. 

한편 빠르게 변화하는 IT 분야에서 취업, 이직 또는 성장을 바라는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다양한 IT 업계 현업 선배들의 생생한 현장 노하우를 담은 양질의 실무 강의와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인프런의 온라인 강의는 대부분 평생 소장으로 학습에 시간적 제약이 없고, 다수의 무료강의를 함께 제공하여 경제적 부담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프런을 서비스를 총괄하는 인프랩 이형주 대표는 “인프런 강의 수강신청 200만 회 돌파는 수강생의 성장과 연결되는 지표이기 때문에 큰 의미가 있다. 이번 인프런 수강신청 200만 회 기념 감사 할인 및 무료 수강 이벤트로 인프런에서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분들이 자신의 분야에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