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비전테크, 공공조달 시장 공략 강화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비전테크, 공공조달 시장 공략 강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3.1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총판 계약 체결
비전테크 이승우 대표(왼쪽)와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이희만 지사장이 공공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전테크 이승우 대표(왼쪽)와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이희만 지사장이 공공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지사장 이희만)가 비전테크(대표 이승우)와 공공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공공 조달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은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팔로알토네트웍스의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을 손쉽게 도입할 수 있게 됐다.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방화벽장치’ 다수공급계약물품으로 신규 등록된 팔로알토네트웍스의 PA-3220과 PA-850 방화벽은 어플리케이션 레이어까지 상시적으로 들여다봄으로써 송수신되는 전체 트래픽을 제어하고,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에서 사용중인 인증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하여 디바이스 위치와 상관없이 사용자 또는 조직 별로 보안정책을 부여함으로써 원격근무 또는 무선네트워크 업무 환경에서 사이버 침해 및 위협을 차단하는 차세대 방화벽이다. 

비전테크는 지난 15년동안 보안분야에 특화된 회사로 국내 보안 제조사 10여 개사의 20여 개 제품들을 조달 등록하고 마케팅 활동을 전담하여, 조달 프로세스와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기업이다.

이승우 비전테크 대표는 “기존 협력 관계에 있는 지역별 조달 파트너사와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간의 공고한 비즈니스 협력 관계를 정립하고, 추가적으로 지역별 보안사업에 역량이 있는 파트너사를 지속적으로 발굴함으로써 사업 역량을 극대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희만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대표는 “국내 방화벽 수요기관인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의 특성상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한 제품 판매는 필수였으며, 비전테크와 함께 사업 협력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이제 공공 기관들이 보안에 취약했던 기존의 전통적인 방화벽을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팔로알토네트웍스의 차세대 방화벽으로 쉽게 구매하여 설치함으로써,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사이버 공격 및 암호화 기법을 통한 해킹 공격 등을 파악하고 제어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