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파트너사 대상 ‘2021년 킥오프 행사’ 개최
이스트소프트, 파트너사 대상 ‘2021년 킥오프 행사’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2021년 킥오프 행사’를 개최했다.
이스트소프트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2021년 킥오프 행사’를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와 함께 파트너사 대상 ‘2021년 킥오프(Kick off)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 상생협력을 위한 사업전략 공유 및 현장 의견 청취를 목적으로 기업⋅공공⋅교육 분야 파트너 100여 개사가 참여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행사는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이사의 인사말과 이스트소프트의 비전을 설명하는 자리로 시작됐다. 이어 2021년 주요 보안 이슈와 보안 시장 트렌드 및 보안제품 개발 방향, 비대면 업무 환경 솔루션을 소개하고, 올 한 해 사업전략과 파트너 지원 정책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스트소프트 김준원 영업본부장은 “올해도 파트너 행사를 통해 사업전략을 공유하고, 파트너사의 의견을 경청할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됐다”며, “2021년에는 신제품을 필두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등 범용 소프트웨어와 문서보안 사업영역에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파트너사와 협력 관계 강화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