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네트웍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프리즈마 액세스 2.0' 출시
팔로알토네트웍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프리즈마 액세스 2.0'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3.1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원격 근무 환경 지원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안전한 원격 근무 환경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프리즈마 액세스 2.0를 출시했다.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안전한 원격 근무 환경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프리즈마 액세스 2.0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팔로알토네트웍스(지사장 이희만)는 업계에서 가장 완성도 높은 클라우드 기반 보안 플랫폼을 통해 어디에서나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하는 ‘프리즈마 액세스 2.0(Prisma Access 2.0)’ 릴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세계 근무 환경이 변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일하는 장소에 관계없이 속도, 보안,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지원하기 위해, 프리즈마 액세스 2.0은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위한 자가 복구 인프라를 제공한다. 머신러닝 기반 보안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격을 방어하며, 사용자 위치에 관계없이 안전한 웹 게이트웨이를 구현하기 위해 클라우드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SWG) 기능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관리 환경을 재구성한다. 

프리즈마 액세스는 근본적으로 상이한 접근법을 기반으로 모든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을 보호한다.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성능 액세스와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함으로써 동종 최고 수준의 보안을 보장한다. 

프리즈마 액세스 2.0은 이러한 비전을 확장하고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의 기준점을 끌어올려, 시중 솔루션 대비 10배 이상의 처리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빠른 원격 액세스 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경쟁 제품 대비 25배 수준으로 매일 430만 건의 보안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기업의 사용자 및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성능, 보안, 관리 등을 강화한 프리즈마 액세스 2.0의 주요 특장점은 △새로운 클라우드 관리 경험 △새로운 자율운영 디지털 경험 관리(DEM: Digital Experience Management)) △새로운 머신러닝 기반 보안 △새로운 클라우드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SWG) 기능 △클라우드블레이드(CloudBlades) API 기반 플랫폼 지원 등이다.

이희만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대표는 “많은 조직에서 원격 근무에 대한 장기적인 전략을 세우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클라우드 전환이 늘어나고, 임직원들에게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야 하는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접근하고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지속하는 것이 비즈니스의 필수요소가 되었기 때문이다”며 “팔로알토네트웍스는 고객들이 클라우드 보안 모델을 수립하고 보안 아키텍처를 이에 맞춰 재설계 함으로써 모든 사용자들이 어디에서든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