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나우 플랫폼 새 버전 출시
서비스나우, 나우 플랫폼 새 버전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3.1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플로우 혁신 위한 디지털 도구 제공
서비스나우 나우 플랫폼 퀘벡 릴리즈
서비스나우 나우 플랫폼 퀘벡 릴리즈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서비스나우가 15일 나우 플랫폼 퀘벡(Now Platform Quebec) 릴리즈를 발표했다.

최신 버전의 나우 플랫폼은 확장된 네이티브 인공지능(AI) 기능과 새로운 로우코드 앱 개발 도구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빠르게 혁신하고, 가치 창출 시간을 단축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이 운영 방식을 획기적으로 바꾸고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함에 따라, 나우 플랫폼은 모든 기업이 업무의 미래를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디지털 속도, 민첩성, 탄력성을 제공하고 있다.

나이키, 어도비, 도이치텔레콤, 로지텍 등 기업들은 혁신, 민첩성, 생산성을 위한 디지털 혁신 프로그램을 가속화하는데 나우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다.

치란탄 CJ 데사이 서비스나우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전세계 조직은 빠르게 방향을 전환하여 새로운 형태의 분산된 업무 모델을 채택하고, 새로운 워크플로우 기반으로 보다 민첩하고 탄력적인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밸류 체인 운영 방식을 구축하고 있다”며, “서비스나우의 나우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은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며, 생산성을 높이고 모든 운영 환경에서 우수한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