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도심 리조트서 사운드 체험마케팅 실시
LG전자, 도심 리조트서 사운드 체험마케팅 실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3.1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LG  톤프리로 음악을 즐기고 있다.
모델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LG 톤프리로 음악을 즐기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도심 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기는 프리미엄 고객 대상 체험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달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소리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힐링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 1박과 함께 LG 톤프리 무선이어폰, 힐링사운드 앱 블림프(BLIMP) 연간 멤버십, 2인 조식권,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혜택으로 구성된다.

‘LG 톤프리’는 LG전자가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와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무선 이어폰에 최적화된 구조와 프리미엄 음질을 완성해 마치 스테레오 스피커로 듣는 것처럼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리조트를 찾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체험 마케팅으로 LG만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