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디지털 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 '안랩샘' 12기 수강생 모집
안랩, 디지털 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 '안랩샘' 12기 수강생 모집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1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은 디지털 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 '안랩샘' 1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안랩은 디지털 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 '안랩샘' 1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안랩(대표 강석균)이 무료 디지털 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 '안랩샘(AhnLab SEM)' 12기 기초과정 수강생을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랩샘 12기 기초과정은 △파이썬∙AI 교육 강사 △아두이노∙AI 교육 강사 △소셜미디어 마케터 △AR(증강현실)/VR(가상현실) 실감 콘텐츠 기획자 △프로젝트 매니저 △소셜벤처 창업 등 6개 과정에서 총 125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안랩은 2014년부터 지금까지 10억여원을 투자해 경력단절여성, 청년, 소상공인 등을 대상으로 안랩샘을 운영하며 총 1,968명의 수료자를 배출(이상 2021.2 기준)했다. 안랩샘 수료 후에도 수료자들이 창업이나 안랩샘 교육과정 강사 등 경력개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후속지원도 실행 중이다. 

안랩 인치범 상무는 “코로나19가 앞당긴 디지털 트랜스포매이션 환경으로 SW 및 정보보안 교육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며, “안랩은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함께 살아가는 사회에 기여한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안랩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영역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