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시큐어 OT 서밋 2021' 디지털 컨퍼런스 25일 개최
포티넷코리아, '시큐어 OT 서밋 2021' 디지털 컨퍼런스 25일 개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3.0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오는 25일 온라인을 통해 고객 및 사용자를 대상으로 ‘포티넷 시큐어 OT 서밋 2021(Fortinet Secure OT Summit 2021)’ 디지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운영기술(OT) 보안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행사는 기반시설이나 스마트 인프라 관련 현업에 종사하는 잠재 고객과 파트너사에 OT 관련 보안 트렌드를 공유하고 OT 업계 리더들의 경험과 기술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국내 기반시설, 제조, 플랜트, 교통, 스마트팩토리 관련 종사자들에게 국내외 최고의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현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CISO이자 정보보안 디렉터인 포티넷 EMEA의 조 로버슨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포티넷코리아 OT 총괄인 문귀 전무가 포티넷 시큐리티 패브릭 플랫폼 기반의 OT 보안 아키텍처 구축 전략을 주제로 키노트를 발표한다.

포티넷코리아 OT 총괄 문귀 전무는 “2021년은 국내 OT 보안의 원년이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업계 리더들과 함께 OT 분야 신산업을 개척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