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샌졸 인수…5G 포트폴리오 강화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샌졸 인수…5G 포트폴리오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3.0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로고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4G, 5G 및 기타 무선 기술의 프로토콜 디코딩과 상호 운용 솔루션 부문전문기업 '샌졸'의 인수 작업을 완료했다고 4일 발표했다.

5G 기술이 발전하고 사설 5G 네트워크 배포가 확대되는 가운데, 고객들은 복잡한 통신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샌졸은 칩셋 제조업체부터 통신 사업자와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까지 통신 생태계의 다양한 고객들이 테스트 중인 디바이스와 네트워크 간 문제를 찾아서 해결하고 통신 품질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키사이트는 샌졸의 인수로 발전하는 통신 기술 전면에서 종합적이고 혁신적인 5G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는 궁극적인 목표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 샌졸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은 키사이트의 5G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고,  모뎀, 칩셋 및 RAN(Radio Access Network) 고객들을 위한 키사이트 솔루션을 향상시킬 것으로 보인다. 키사이트와 샌졸은 통신 표준을 통해 검증한 상호 운용성 테스트를 제공하고, 빠른 디버깅을 지원하여 고객의 상용 배포 시간을 앞당길 수 있다.

키사이트 최고운영책임자인 사티시 다나세카란은 “5G 생태계와 상용 배포가 확대됨에 따라, 키사이트는 종합적인 설계 및 테스트 솔루션으로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샌졸이 키사이트 포트폴리오에 더해지면서, 복잡한 상호 운용성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독자적인 역량을 갖추게 됐다”고 전했다. 

샌졸 공동 창업자 겸 사장인 조 팔라는 “샌졸이 고객들의 혁신을 가능케 하는 뛰어난 제품을 제공한 것이 4G와 5G에서 성공을 거두게 된 핵심이었다”며, “두 기업의 힘을 합해 첨단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