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청년인재 집중양성 프로그램 6기 모집
SAP코리아, 청년인재 집중양성 프로그램 6기 모집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3.0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AP코리아(대표 이성열)가 청년 취업희망자에게 실무 중심의 혁신성장 분야 교육을 전액 무료로 제공하는 ‘IITP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프로그램 6기 참가자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주관하는 ‘2021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히, 교육 수료생들의 높은 취업률이 꾸준히 이어지면서 지난 5기에는 5:1의 평균 선발 경쟁률을 기록했다. 

SAP는 ‘실제 프로젝트 기반 기업에서 요구하는 혁신성장 분야 소프트웨어 개발’을 주제로 클라우드, 스마트 공장, 빅데이터, 인공지능 분야에서 실무 위주의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6기 프로그램을 위해 SAP는 대한민국 국적 만 34세 이하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서울과 부산지역에서 총 20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SAP는 실제 현장에서 다뤄지는 프로젝트를 주제로 현장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업계 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 현역 컨설턴트들이 프로그램 강사 및 멘토로 참여해 교육 종료 후 바로 실무 프로젝트에 투입될 수 있는 수준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는 “SAP는 2018년부터 지금까지 선정된 수행기관 중 유일한 글로벌 기업으로 국내 소프트웨어 업계 내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SAP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응집된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클라우드, 인공지능 등 국내 혁신성장 분야 인력난 해소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