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2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지니언스, 2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2.2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언스 CI
지니언스 C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지니언스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 제품은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이다.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사용자나 다양한 기기를 식별, 인증, 통제 함으로써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위협을 통제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에 접속 중인 단말을 누가, 언제, 어디서 접속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는 보안 제품이다.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NAC’는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 모델이다. 월 과금 형태로 노드 수에 따라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보안에 관심이 많지만 초기 도입 비용 및 관리 이슈로 사용하지 못한 중소기업(SMB)이나 기관에 적합하다

권진욱 지니언스 클라우드사업부 이사는 “1차 수요 기업의 의견을 바탕으로 기업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보다 많은 기업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며 “비대면 바우처 사업을 통해 더 많은 중소·벤처기업들이 재택근무와 비대면 업무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위협에 노출되지 않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