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ICT폴리텍대학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완료
토마토시스템, ICT폴리텍대학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완료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2.2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마토시스템은 지난 17일 ICT폴리텍대학으로부터 통합정보시스템의 성공적인 구축과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토마토시스템은 지난 17일 ICT폴리텍대학으로부터 통합정보시스템의 성공적인 구축과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ICT폴리텍대학 차세대 통합시스템 1단계 구축’ 사업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현행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의 모델을 선정, 혁신적인 변화를 기반한 정보화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업의 범위는 입시업무를 포함한 학사정보시스템, 단기과정과 인정교육(TISⅠ), 직업훈련(TISⅡ)을 포함한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홈페이지, 온라인교육 및 교육콘텐츠 제작, G 스위트 솔루션 도입과 기존 시스템 연계/연동 등이 포함된다.

학교는 비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및 환경 변화에 따른 기술지원 등 기 구축된 시스템의 노후화에 한계를 느껴,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 가능한 최신 정보기술로 미래 지향적인 시스템 구축하게 됐다. 

이 밖에 웹 접근성 및 개인정보보호 원칙을 적용하여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다수의 웹 브라우저, 스마트폰 단말을 최적화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캠퍼스 환경도 제공한다. 

ICT폴리텍대학 박재문 학장은 “이번 통합정보시스템 구축이 업무 생산성 향상과 대학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토마토시스템 교육사업본부 본부장 김재혁 이사는 “이번 사업은 짧은 개발기간에도 불구하고 속도감 있게 사업을 추진하여 ICT폴리텍대학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