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신학기 맞이 스마트폰 구매 혜택 강화
LG유플러스, 신학기 맞이 스마트폰 구매 혜택 강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2.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초∙중∙고등학생 대상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LG유플러스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초∙중∙고등학생 대상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초등학생 대상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초등학생 고학년 및 중∙고등학생 대상 아이폰 12 등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유샵Live’를 통해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와 함께 가입할 수 있는 ‘LTE 초등나라39’ 요금제의 특장점과 함께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가입 혜택을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은 2월 16일, 18일 18시부터 80분간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18일에는 2018년 쇼호스트에 도전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혜가 함께 출연해 실제 부모가 갖는 고민을 소통하고 실제 체험을 통한 생생한 리뷰를 전한다.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김남수 상무는 “’유샵Live’는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제품과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해결해줄 수 있는 채널로, 찐팬 만들기에 제격”이라며, “고객이 원하는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사은품 등 고객 혜택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