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v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VM웨어, 'v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2.0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인프라 지원
VM웨어 로고
VM웨어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팻 겔싱어)가 온프레미스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에서 인프라 자동화를 지원하는 VM웨어 v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매니지먼트(VMware vRealize Cloud Management) 포트폴리오를 업데이트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강화된 기능은 고객이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를 더욱 안전하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M웨어 v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매니지먼트는 데이터 센터부터 클라우드, 엣지에 이르기까지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 플랫폼 서비스를 일관되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서비스 액세스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제공하고, 가시성과 자동화 능력을 향상시켜 효율성을 높이며, 통합된 운영 및 거버넌스를 통해 리스크를 낮출 수 있는 제어 능력을 제공한다.

퍼니마 파드마나한 VM웨어 수석 부사장 겸 클라우드 관리 비즈니스 부문 총괄 사장은 “불확실한 시대에 기업들은 민첩성과 효율성 증진을 통해 경쟁력을 유지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민첩성을 위해 클라우드 전략을 추구하는 기업이 증가함에 따라, VM웨어 v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매니지먼트는 고객이 어디서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서 일관된 운영과 공통 거버넌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