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포르자 호라이즌4’ 스팀서 내달 9일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포르자 호라이즌4’ 스팀서 내달 9일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2.0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3월 8일 영국의 사계절을 담은 인기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4’를 스팀에 출시한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영국의 사계절을 담은 인기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4’를 스팀에 출시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Game Pass에서 만나볼 수 있던 ‘포르자 호라이즌 4(Forza Horizon 4)’를 3월 9일 스팀(Steam)에 출시한다고 9일 발표했다.

Xbox Game Pass 얼티밋으로 Xbox 콘솔, PC 및 안드로이드용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던 포르자 레이싱 프랜차이즈의 포르자 호라이즌 4는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제공된다.

2018년 출시된 포르자 호라이즌 4는 영국을 배경으로 사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역사적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이며, 현재 월 이용자 수는 수백만 명에 이른다. 

포르자 호라이즌 4는 다양한 방식으로 확장할 수 있는 요소들이 있어 게이머들에게 풍부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배틀 로얄식의 엘리미네티어 모드, 사진 촬영으로 추가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호라이즌 프로모 모드를 포함해 최근 추가된 7개의 랜덤 도전과제를 연달아 해결하면 리워드를 주는 슈퍼 7 모드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