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미디어, 에이스침대 공식 홈페이지 구축
이지미디어, 에이스침대 공식 홈페이지 구축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1.02.0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에이전시 ㈜이지미디어가 에이스침대 공식 웹사이트 구축을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열정과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국내 침대 산업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린 대표 가구 브랜드다. 

기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브랜드 가치와 제품의 기술력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새롭게 오픈된 공식 웹사이트의 메인 페이지는 비주얼, 침대과학, 제품 등 다채로운 섹션으로 구성하여 몰입도를 향상시키며 사각 프레임을 모티브로 삼아 넓고 시원한 인상을 준다. 

좌우로 나누어 직관적이고 알차게 구성한 메뉴는 제품 메뉴와 일반 메뉴를 시각적으로 완전히 분리해 주요 콘텐츠를 강조하고자 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제품 관련 콘텐츠도 새롭게 바뀌었다. 목록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제품 필터를 통해 검색 편의를 제공하며, 상세 페이지에서는 와이드한 인테리어 연출컷과 인터랙션 등을 도입해 풍부한 시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관 제품 추천 및 고객 후기, 매장 찾기 콘텐츠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구매로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이스침대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침대과학 콘텐츠는 크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가독성과 집중력을 강화하고자 했다. 마우스 클릭과 스크롤에 반응하는 인터랙션으로 에이스침대의 독보적인 스프링 기술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또 다른 핵심 콘텐츠인 고객후기는 구매인증과 연계해 사용자가 입력할 항목을 간소화하는 등 작성이 편하도록 개선했다. 직접 구매한 소비자들이 남긴 누적 후기 약 9,000개를 원하는 조건에 따라 쉽고 빠르게 열람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에이스침대 이동수면공학 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가 담긴 5만여 건의 빅데이터를 기초로 사용자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매트리스 체험존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사용자의 연령, 체형 등에 따라 맞춤형 매트리스를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모든 페이지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어 해상도와 관계없이 최적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지미디어는 이번 리뉴얼 사업 종료와 함께 홈페이지 운영 사업까지 이어가게 됐다고 전했다. 

이지미디어 관계자는 “에이스침대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이나 다양한 고객 체험 서비스 등 많은 콘텐츠를 보다 가치 있게 보여주고 이를 웹사이트를 통해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며, “좋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여 고객과 에이스침대를 이어주는 대표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자리잡기를 기대하고, 더욱 발전하도록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미디어는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 제작 등을 수행하는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로 웹어워드코리아 2020에서 웹어워드 모바일웹 최고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