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100만대 출하 기념 '비스포크 페스티벌' 개최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100만대 출하 기념 '비스포크 페스티벌'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2.0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2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개최되는 '비스포크 페스티벌(BESPOKE Festival)'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2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개최되는 '비스포크 페스티벌(BESPOKE Festival)'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삼성전자가 2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비스포크 페스티벌(BESPOKE Festival)'을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가전 ‘비스포크(BESPOKE)’의 누적 출하량 100만대 돌파를 기념하여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비스포크 페스티벌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TV·냉장고·세탁기 등 다양한 맞춤형 가전 11개 품목 중 6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BESPOKE-Q’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결혼, 이사, 신학기 등 새출발을 앞두고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혼수클럽 가입 고객은 최대 50만 포인트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은 삼성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200만 캐시백 ▲입주클럽 가입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전무는 "비스포크 페스티벌로 결혼, 이사,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하는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가전 제품을 만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