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에 바스 쿠퍼 선임
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에 바스 쿠퍼 선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2.0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스 쿠퍼 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 아태지역 총괄 수석 부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
바스 쿠퍼 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 아태지역 총괄 수석 부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는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의 신임 수석 부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로 바스 쿠퍼를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바스 쿠퍼 신임 수석 부사장은 지멘스의 엑셀러레이터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아시아 전역의 기업들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전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 피트 캐리어는 글로벌 운영 및 시장 진출(GTM) 혁신 부문 수석 부사장으로 취임한다.

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세일즈 및 서비스 부사장인 밥 존스는 “바스는 지멘스의 지속적인 글로벌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지멘스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객들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구축함으로써, 고객들이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제조 방식을 전환하도록 돕고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효율성과 기회를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쿠퍼 수석 부사장은 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에서 13년이 넘는 재직 기간 동안 다양한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이전에는 벨기에와 룩셈부르크 지사장으로 근무했으며, 이후 베네룩스 및 중동/아프리카 지역 부사장 및 대표를 역임했다. 쿠퍼는 홍콩에 거점을 두고 아시아태평양 시장을 담당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