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네이버,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1.2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선물하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선물하기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대표 한성숙)는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 선물하기는 모바일 네이버앱 혹은 웹에서 검색을 하거나 상품을 둘러보다가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 가족이나 지인에게 편리하게 선물과 메시지를 전하는 서비스다. AI 기반 상품 추천 기술인 '에이아이템즈(AiTEMS)'가 적용되어 선물로 구매가 많았던 상품 정보를 분석해 성별·연령별 선호 선물을 추천하고, 오늘의 선물 트렌드를 통해 최근 인기있는 선물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총 42만개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SME 상품까지 총 1.1억개 이상의 제품을 '선물하기' 버튼을 통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네이버는 설 연휴에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보다 안전한 방법으로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네이버는 “비대면 문화가 이어지는 다가오는 설 연휴에도 ‘네이버 선물하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고객과 판매자가 연결되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며 “이용자에게는 다채로운 상품 제공과 구매혜택을, SME 등 상품 판매자에게는 매출 및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