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네트웍스, 밥 라이언스 새 CEO 선임
라임라이트네트웍스, 밥 라이언스 새 CEO 선임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1.2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밥 라이언스 라임라이트네트웍스 CEO
밥 라이언스 라임라이트네트웍스 CEO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라임라이트네트웍스는 클라우드 보안 기업인 얼러트로직의 CEO였던 밥 라이언스가 사장 겸 CEO로 임명되어 2월 1일부터 회사와 이사회에 합류할 것이라고 25일 발표했다. 지난 2012년부터 사장 겸 CEO로 회사를 책임지던 밥 렌토는 은퇴한다.

밥 라이언스는 전략적 비즈니스 운영, 수익성 개선, 매출 증대 등을 통해 사업 확장과 기업가치 창출에 실적을 보유한 기술 임원이다. 그는 얼러트로직에서 다년간 전략적으로 업무 재배치를 통해 회사를 이끌었으며, 그 결과 얼러트로직을 사이버 보안, 특히 매니지드 위협 탐지 및 대응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시켰다. 

라임라이트네트웍스 이사회 의장인 월트 아마랄은 "밥 라이언스는 라임라이트의 고속 성장과 수익성 개성, 혁신을 다음 단계로 이끌 수 있는 적격자"라고 말했다.

밥 라이언스 CEO는 "네트워크 엣지단에서 콘텐츠, 컴퓨팅 및 사이버 보안 기능을 활용하는 라임라이트의 핵심 역량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과 전략적으로 에지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라임라이트의 강력한 CDN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성장과 수익성을 모두를 가속화할 수 있는 엣지 기반 솔루션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