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 현강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 전환 후 1년만에 동차 합격 ‘평생환급 평생패스’가 제공”
“타사 현강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 전환 후 1년만에 동차 합격 ‘평생환급 평생패스’가 제공”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01.24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에는 타사 현강에서 에듀윌 인강으로 전환 후 1 년 만에 동차 합격했다는 합격생과 은퇴 후 에듀윌 평생패스 인강으로 동차 합격했다는 50대 직장인까지, 이 모든 합격 스토리는 ‘평생환급 평생패스’가 있어 가능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환급 평생패스’는 합격에 필요한 독보적인 콘텐츠와 수강 혜택을 모두 담아 오직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평생패스 단독으로 제공되는 33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공부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평생환급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하며, 합격하면 언제든 교재 정가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되돌려준다. 평생 언제라도 합격만 하면, 수강료 환급 혜택이 적용돼 수험생들의 부담이 적다.

또한, 평생환급 평생패스 단독으로 330만원 상당의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혜택을 제공랑한다. 6개 채널의 학원 현장강의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 10개년 기출 압축 특강,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실무 패키지와 현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IT 실무 특강이 포함돼 있다.

에듀윌 전문 교수진과 합격연구소가 함께 만든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이 ‘평생환급 평생패스’의 핵심이다. 또한, 76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1만명 이상의 전국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또한 에듀윌의 장점이다. 

합격생 10명 중 8명이 선택한다는 에듀윌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로 1:1 맞춤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5개년 출제 경향을 완벽 분석해 출제하는 만큼 꾸준히 응시만 해도 확실한 합격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평생패스 수강생에게 초보 수험생을 위한 민법 용어 및 조문집, 시험에 나오는 문제만 짚어주는 적중문제 특강과 쉽고 빠르게 약점을 공략하는 함정문제 특강과 시크릿노트 특강 등 2021년 시험대비 다양한 신규 학습 컨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2020년 공인중개사 접수인원 대비 합격률 기준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의 12.8%와 비교해, 에듀윌 직영학원은 57.8%를 기록해 무려 5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평생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의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