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전문가들에게 직접 배우는 '마스터클래스' 오픈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전문가들에게 직접 배우는 '마스터클래스' 오픈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1.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클래스 서비스 전문 업체 '바이블'과 제휴
김이나의 작사 클래스
김이나의 작사 클래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저 지식iN 엑스퍼트가 온라인 클래스 서비스 '바이블(ViBLE)'과 제휴를 맺고,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배울 수 있는 '마스터클래스'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김이나 작사가의 작사 클래스를 비롯해, 정샘물의 메이크업 아트 클래스, 정성화의 뮤지컬 클래스, 박찬암의 화이트해커 입문 클래스, 이용대의 배드민턴 클래스 등 전문가 6명의 클래스를 VOD로 만날 수 있다. 마스터클래스 오픈을 맞아, 엑스퍼트 별로 선착순 1천명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네이버는 '바이블'의 클래스 콘텐츠를 엑스퍼트와 꾸준히 연계하며 차별화된 마스터클래스 콘텐츠를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지식iN 서비스를 이끌고 있는 네이버 강춘식 리더는 "이번 제휴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에게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마스터들의 '직강'을 듣는 색다른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는 더욱 쉽고 편리하게 비대면 수업을 받고, 더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온라인으로 비즈니스화할 수 있도록 클래스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식iN 엑스퍼트는 1:1 상담을 넘어 지난 8월부터 전문가가 직접 구성한 커리큘럼에 따라 배울 수 있는 '클래스'로도 영역을 넓히며, 전문가와 사용자를 더욱 다양하게 연결하고 있다. 현재 엑스퍼트에서 수강할 수 있는 클래스 상품은 6천7백개에 달하고, 비즈니스, 운동, 취미 등 분야도 다양하다. 1:1 라이브 클래스, VOD 클래스 등 강의 형태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상반기 중에는 여러 명이 함께 수강할 수 있는 '그룹 클래스'도 추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