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데이터 모델링 SW기업 '이알윈' 인수
퀘스트소프트웨어, 데이터 모델링 SW기업 '이알윈' 인수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1.2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데이터 가치 극대화 지원
스트소프트웨어는 데이터 모델링 SW기업 '이알윈'을 인수한다.
스트소프트웨어는 데이터 모델링 SW기업 '이알윈'을 인수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조직에서 데이터의 비즈니스 이점을 완전하게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데이터 모델링 소프트웨어 기업 '이알윈'을 인수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알윈의 솔루션은 퀘스트의 토드(TOAD) 데이터 툴 세트를 강화해 중요 데이터 이니셔티브와 최신 애플리케이션 배포를 추진하는 동시에 규정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다. 이번 인수로 퀘스트는 중요한 엔터프라이즈 IT 문제에 대한 최고의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서 주목받고 있다.

이알윈의 제품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를 관리해야 하는 IT 부서의 요구 사항과 데이터를 활용하는 비즈니스 사용자 사이에서의 점점 더 중요해지는 교차 지점을 다룬다. 조직은 더욱 데이터 중심적으로 전환되어지고 규정 컴플라이언스와 기타 비즈니스 성장 동인을 처리하기 위해 고심함에 따라 데이터 생태계는 더욱 복잡해지고 있다. 퀘스트와 이알윈의 제품은 함께 고객이 데이터를 관리하는 인프라스트럭처를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에 대한 핵심 자산으로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를 활용하도록 돕는다.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는 “데이터 중심의 비즈니스는 이미 보편화가 되었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알윈 인수를 통하여 퀘스트는 업계 최고의 데이터 모델링, 데이터 거버넌스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링 툴을 저희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에 포함시킴으로써 진정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 회사로서, 기업내 데이터의 관리, 모니터링, 이동 및 보호하는데 초점을 맞출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