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미디어, ‘2020 앤어워드’ 3개 부문 수상
이지미디어, ‘2020 앤어워드’ 3개 부문 수상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1.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에이전시 ㈜이지미디어가 ‘2020 앤어워드’에서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는 한 해 동안 디지털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공정하게 심사하여 수상의 영광을 함께하는 국내 디지털산업계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해당 업체는 ‘HMG(현대자동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운송 분야에서 Grand Prix를 수상했으며, ‘롯데캐슬’과 ‘더 현대 트래블’로 각각 건축/건설 분야와 여행/레저 분야의 Winner 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현대자동차그룹이 제공하는 주행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지미디어가 제작한 공식 웹사이트는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를 체계적으로 담아냈으며, 쉽고 간편한 예약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반응형 웹으로 제작해 언제 어디서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과 사용자 중심의 UI/UX 및 인터페이스를 구현해냈다는 점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롯데캐슬’은 브랜드 가치 제고와 분양단지 홍보라는 두 가지 미션을 함께 수행한 점에서 관심을 받았다. 

브랜드 페이지에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웹진을 도입했으며, 분양 페이지에는 각 단지가 차별화되어 보일 수 있도록 UI를 모듈화해 콘텐츠의 순서나 배치를 다르게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한다.

현대백화점그룹사 현대드림투어에서 론칭한 B2C 여행 상품 예약 대행 서비스의 플랫폼인 ‘더 현대 트래블’은 현대카드 제휴 서비스와 연결된 다양한 특화 기능과 개인화 서비스를 접목하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점에 대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지미디어는 다양한 업종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