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 'SARA-R5 LTE-M 모듈'로 CES 2021 혁신상 수상
유블럭스, 'SARA-R5 LTE-M 모듈'로 CES 2021 혁신상 수상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1.15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블럭스는 'SARA-R5 LTE-M 모듈'로 CES 2021 혁신상을 수상했다.
유블럭스는 'SARA-R5 LTE-M 모듈'로 CES 2021 혁신상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유블럭스(한국지사장 손광수)는 IoT SaaS 기능을 지원하는 자사의 SARA-R5 LTE-M 모듈이 CES 2021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는 매년 총 28개 부문의 소비자 기술 제품 중 설계 및 엔지니어링 혁신을 이룬 제품을 선정하여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을 수여한다. 언론,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으로 구성되는 업계 전문가 심사위원단이 혁신성, 엔지니어링, 기능, 심미성 및 설계를 기준으로 후보 제품과 기술을 평가한다.

IoT SaaS 기능을 지원하는 SARA-R5 LTE-M 모듈은  간단하게 사용자의 데이터를 디바이스 및 디바이스에서 클라우드로 데이터 전송이 이루어지는 동안 보호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모듈은 디바이스에서부터 최종 사용자 단계까지 데이터를 보호하는 진정한 엔드투엔드 보안을 구현하며, 중간 노드/플랫폼에 의해서나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서든 어느 누구에게도 데이터가 노출되지 않도록 한다. 

유블럭스는 SARA-R5 IoT 모듈 및 씽스트림 IoT 서비스 제공 플랫폼과 관련한 모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자체 보유함으로써, 장기간의 디바이스 공급을 보장하며, 반도체에서부터 클라우드까지 전체 플랫폼이 수명을 다할 때까지 지원을 제공한다. 

유블럭스 셀룰러 제품 센터의 새뮤얼 팔코머 제품담당 선임 매니저는 “SARA-R5가 CES 2021 혁신상을 수상했다. 유블럭스의 GNSS 기능 통합 및 초저전력 소모 특성을 지원하는 제품군을 보유한 SARA-R5는 다양한 IoT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