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 알케미와 체인 개발도구 및 서비스 지원 파트너십 체결
크립토닷컴, 알케미와 체인 개발도구 및 서비스 지원 파트너십 체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1.01.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결제 및 금융 플랫폼 크립토닷컴이 블록체인 개발 도구 및 인프라 지원 업체 알케미(Alchemy)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알케미는 크립토닷컴 체인 파트너사로 합류해 개발자들이 크립토닷컴 체인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개발 도구 및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알케미는 지난 12월 블록체인 인프라 개발사 바이슨 트레일(Bison Trails)에 이은 크립토닷컴 체인의 두 번째 파트너십 발표다.

알케미는 보안성, 신뢰성, 데이터 정확성을 갖춘 이더리움 API를 블록체인 기업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크립토닷컴 체인이 높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빠른 거래 처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크립토닷컴 체인 개발자는 노드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 효과가 기대된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최고운영책임자(CEO)는 “크립토닷컴 체인 파트너사로 우수한 기업들을 유치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며 “알케미의 뛰어난 기술력이 크립토닷컴 체인에도 지원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알케미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 및 MIT 등 유명 IT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200개국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