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로얄관광호텔' 리뉴얼 OPEN 기념 객실 할인 이벤트 실시
'평택로얄관광호텔' 리뉴얼 OPEN 기념 객실 할인 이벤트 실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30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해안시대의 관문도시, 수도권 남부의 첨단 제조 및 물류도시 평택의 중심지역에 위치한 ‘평택로얄관광호텔’이 비즈니스전문호텔로 리모델링 오픈하며, 리노베이션 기념 객실 할인이벤트에 들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평택지역은 삼성, LG 반도체사업장개발 및 평택항 통해 들어오는 비즈니스 바이어들과, 관광객들이 연일 늘어나고 있으며, 평택간 KTX노선과 평택 토승간 철도 등 각종 초대형호재들이 연일 이어지며, 지역 경제규모 또한 급성장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대 비즈니스요충지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비즈니스바이어들의 숙박을 쾌적한 환경으로 제공하고 있는 ‘평택로얄관광호텔’이 내,외국인 출장, 여행객들을 위한 비즈니스전문호텔로서 차별화된 고급서비스를 제공해 국내호텔 중 최상의 만족도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평택로얄관광호텔은 평택시 권역내 고객기업의 주요 사업장 수요에 맞추어 사전협의 하에 정기 출‧퇴근 셔틀서비스를 제공하며, 120대의 동시주차가 가능해 바이어 및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더욱 높다.

평택호텔 ‘평택로얄관광호텔’은 평택지역 주요산업단지까지 자가로 10분 내외 거리의 편리한 교통 이동이 가능하며, PC/FAX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시설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편의환경을 최적화 했다. 또한 전 객실 초고속 무선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며, 50인치 LCD TV와 다양한 채널을 무료제공하며, 신선한 식재료로 매일 다양하게 구성한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크고 작은 세미나와 회의개최가 가능한 공간이 조성되어 있으며, 안락한 환경에서 미팅이 가능해 바이어들은 물론 외부고객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세미레스토랑 La Bar가 부대시설로 갖추어져 있다.

이처럼 편리한 교통, 쾌적한 주변 환경, 넓고 여유로운 부대시설을 새롭게 갖추고 숙박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비즈니스호텔 ‘평택로얄관광호텔’이 진행하는 리노베이션 할인이벤트는 총 2가지 타입으로 선택 가능하다.

비즈니스를 위해 방문한 숙박객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패키지(서비스가 14만원(vat,봉사료포함))는 더블룸 1박에 1인 조식뷔페를 제공하며, 레스토랑 및 커피숍을 20% 할인제공, late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여유롭고 아늑한 공간을 제공하는 주말휴가패키지(서비스가 14만원(vat,봉사료포함))는 트윈룸 또는 한실1박, 2인조식뷔페를 제공하며, 레스토랑 및 커피숍 20%할인, late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관계자는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격조 높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로얄관광호텔의 전 직원은 고객 한분 한분을 가족처럼 모시며 최상의 서비스로 다시 찾고 싶은 호텔로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처럼 신성장 핵심 거점지역으로 새롭게 발돋움하고 있는 안중도시의 교통요충지에 위치해 여유롭고 편안한 비즈니스 환경을 갖춘 호텔 로얄관광호텔(www.hotelroyal.kr)의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고객센터 문의 시 호텔예약의 관한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예약문의 031-683-33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