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메트릭, 제1회 보안정보 교류 고객 영화세미나 성료
한국보메트릭, 제1회 보안정보 교류 고객 영화세미나 성료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7.2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기업들 효율적인 보안 전략 강화 지원

[아이티비즈] 한국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 www.vormetric.co.kr)은 보안 정보 교류를 위한 ‘제1회 한국보메트릭 고객 영화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한국보메트릭은 제1회 고객 영화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24일 청담CGV 씨네씨티에서 개최된 이번 첫 세미나는 ‘빅데이터 보호 전략’을 주제로 100여명의 국내 기업 IT 및 보안 담당자가 참석해 의견을 교류했으며, 모두가 함께 영화 ‘암살’을 관람하며 마무리됐다.

‘제1회 한국보메트릭 고객 영화세미나’는 국내 기업의 정보 보호를 책임지는 실무자들을 초청해 국내외 최신 보안 정보를 교류하며 보다 효율적이면서도 효과적인 기업 보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세미나는 ‘빅데이터 환경에서의 데이터 보호 전략’을 주제로 진행됐다. 빅데이터 기술 활성화로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반드시 선행돼야 하는 철저한 데이터 보안 전략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한국보메트릭 이문형 지사장은 “한국보메트릭 고객 영화세미나는 단순히 자사의 보안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가 아니라 기업 보안의 주역들이 모여 활발하게 의견 및 정보를 교류하고, 이를 통해 국내 보안 산업의 상호 발전을 이루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을 기점으로 앞으로 더욱 유용하고 알찬 정기적 교류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