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메모리, 포춘 1000대 기업 4곳에 올플래시 어레이 공급
바이올린메모리, 포춘 1000대 기업 4곳에 올플래시 어레이 공급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7.2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기반 애플리케이션, 올플래시 스토리지로 전환 후 비용 절감 및 효율성 극대화

[아이티비즈] 바이올린메모리(www.violin-memory.com)는 29일 자사의 신제품 플래시 스토리지 플랫폼(Flash Storage Platform, 이하 FSP)을 포춘 1,000대 기업에 속하는 4개 고객사에 추가로 공급했다고 밝혔다.

바이올린메모리 FSP는 차세대 데이터센터 워크로드의 통합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최소한의 데이터센터 구축 비용으로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 및 최고 수준의 성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올플래시 스토리지이다.

바이올린메모리의 신규 고객사 4곳은 포춘지에서 집계한 전세계 매출 기준 상위 1,000대 기업에 속해 있으며 4곳 모두 대규모 IT 환경을 운영하고 있다. 바이올린메모리 FSP는 복잡한 운영 환경 및 고가용성과 안정성, 제로 다운타임이 요구되는 환경에 특화된 제품으로, 이번에 추가된 4곳의 포춘 1,000대기업 고객사는 다양한 업종과 활용사례를 통해 FSP의 경제적 이점을 경험했다.

바이올린메모리 FSP 도입한 4곳 고객사

① 태양 에너지 기업 사례: 이 기업은 태양 전지패널 렌더링 및 디자인에 대한 원격 접속 환경지원을 위해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VDI)을 구축하고자 하였으며, 이를 위해 빠른 응답시간은 물론 고가용성, 안정성이 확보된 인프라에 대한 면밀한 검토가 진행되었다.

이 기업은 바이올린7300 FSP를 기반으로 오토캐드(AutoCAD) 데이터에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실제 물리적인 모델 개발 전 엔지니어링 및 설계 초안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었다. 바이올린메모리 올플래시 기반의 VDI 환경은 또한 엔지니어링에 특화된 여러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켰다.

② 에너지 공급업체 사례: 시장경쟁의 심화 및 각종 관련 규제의 증가로 인해 다각적인 사업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던 해당 업체는 증가하는 고객의 요구 및 신속하고 효율적인 온라인 주문 처리 요건을 만족시켜야 했다.

특히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간 SLA 준수 및 일일 운영 최적화가 시급했던 이 기업은 바이올린 7300 FSP를 통해 전체 데이터센터의 확장성, 안정성을 확보하고 데이터 보호 및 성능을 개선했다. 또한 가상 IT 환경에서 처리 되는 온라인 트랜잭션 처리 시 바이올린메모리의 올플래시 솔루션을 통해 가스 및 에너지 관련 애플리케이션의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었다.

③ 기반 시설 설비 제조업체의 사례: 이 업체는 기간계 인프라 및 빌링 애플리케이션에 연결된 오라클(Oracle) 데이터베이스 성능을 극대화하고자 했으며 이를 위해 기존의 하이브리드 어레이를 바이올린메모리 7300 FSP로 교체함으로써 올플래시 스토리지 환경을 구축했다. 바이올린메모리 7300 FSP는 빠르게 늘어나는 고객층의 수요에 맞춰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했다.

④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사례: 차량 및 소비재, 산업, 네트워킹 등의 시장에 임베디드 프로세싱 솔루션을 공급하는 이 기업은 설계 엔지니어들 지원을 위한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VDI) 환경에 바이올린메모리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설계 전문가들이 고성능 컴퓨팅 인프라에 안전하게 접근하여 EDA(Electronic Design Automation)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 또한 바이올린메모리 7300 FSP 도입 후 데이터 절감 기술을 통해, 수십에서 수백 테라바이트에 이르는 용량을 관리하는데 필요한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했다.

바이올린메모리의 케빈 디누치오(Kevin DeNuccio) CEO는 “대규모의 IT 환경을 운영하는 기업들은 특히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을 플래시로 전환함으로써 성능 및 비용적인 이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 된 설계의 플래시 솔루션을 통해 향후 비즈니스 성장에 맞춰 효과적으로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다. 이러한 플래시의 장점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 중요한 경쟁력으로 작용할 것이며, 바로 이러한 부분이 바이올린메모리의 FSP가 엔터프라이즈 플래시 솔루션으로서 각광받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