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노래방 앱 썸씽(SOMESING), 업비트(Upbit)와 함께 비대면 노래자랑 이벤트 개최
소셜 노래방 앱 썸씽(SOMESING), 업비트(Upbit)와 함께 비대면 노래자랑 이벤트 개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12.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비트와 함께하는 노래자랑 이벤트
업비트와 함께하는 노래자랑 이벤트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의 블록체인 소셜 노래방 앱 썸씽(SOMESING, 대표 김희배)이 글로벌 디지털 자산거래소 업비트(Upbit)와 공동으로 비대면 노래자랑 이벤트를 개최한다. 

금번 이벤트는 코로나 확산으로 전국민이 힘든 시기를 보냈던 2020년을 보내면서 보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자는 취지에서 ‘올해갔?(쥐) 새해왔?(소)’라는 타이틀로 썸씽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실제적인 블록체인 서비스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거래소와 상장프로젝트 간 매우 독특한 협업사례로써, 기존에 업비트 거래소 상장시 주로 진행을 해왔던 TOP 트레이딩 이벤트 등과는 그 성격이 차별화 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5천명에게는 300 SSX가 지급되며, 상위 순위에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총 200만 SSX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가상자산은 공정한 선발기준에 따라 선정된 참가자들의 업비트 계정으로 제세공과금을 제외하여 입금될 예정인데, 가상자산 경품 수령자들은 업비트 회원가입이 필수적이다. 또한 가상자산 경품이외에 치킨, 커피 상품권과 쿠폰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금번 노래자랑 이벤트에 대해 썸씽의 김희배 대표는 “좋은 취지의 이벤트를 제안해 주시고 협조를 해 주신 업비트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유사한 형태로 거래소와 상장프로젝트 간 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김 대표는 “본 이벤트를 통해 업비트의 300만 이상 회원들에게 썸씽서비스를 알리고 썸씽의 기존 사용자들도 업비트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자산에 대한 보다 실제적인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참가 희망자들은 썸씽 앱 내의 페스티벌 메뉴를 통해 장르 구분없이 자유곡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2020년 12월 23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세부사항은 썸씽 서비스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썸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과 애플 앱스토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