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인피니엄 EXR 시리즈 오실로스코프 출시
키사이트, 인피니엄 EXR 시리즈 오실로스코프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트 벤치 및 워크플로 복잡성 줄여줘
키사이트 인피니엄 EXR 시리즈 오실로스코프
키사이트 인피니엄 EXR 시리즈 오실로스코프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새로운 인피니엄 EXR 시리즈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신제품은 8개 아날로그 채널에 최대 2.5 GHz 대역폭을 제공하며, 최첨단 ASIC 하드웨어를 바탕으로 7개의 계측기가 하나로 결합됐다.

인피니엄 EXR시리즈는 키사이트 인피니엄 MXR 오실로스코프 제품군의 강력함을 키사이트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망을 통해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까지 확대한다. 인피니엄 MXR 시리즈 및 EXR 시리즈는 다수의 계측기가 하나의 플랫폼으로 결합되어 엔지니어링 생산성과 사용 용이성이 향상된다. 두 플랫폼 모두 디버깅, 전력 측정 및 원격 협업을 간소화시켜 주는 고급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과 기능을 제공한다.

인피니엄 EXR-시리즈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는 전문 엔지니어의 일반적인 디버깅을 위한 최고의 도구이다. 인피니엄EXR 및 MXR 제품군에는 7개의 내장된 어플리케이션(오실로스코프, 디지털 전압계(DVM), 파형 발생기, Bode 플로터, 카운터, 프로토콜 분석기, 로직 분석기)을 지원하는 최첨단 ASIC가 탑재되어 있다. EXR-시리즈는 2.5GHz에서 16개의 독립적인 디지털 채널과 동시에 작동하는 최대 8개의 아날로그 채널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