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웹방화벽 솔루션 '이워커 WAF' CC인증 획득
수산아이앤티, 웹방화벽 솔루션 '이워커 WAF' CC인증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2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아이앤티의 웹방화벽 솔루션 이워커 WAF가 CC인증(공동평가기준 EAL4등급)을 받았다.
수산아이앤티의 웹방화벽 솔루션 이워커 WAF가 CC인증(공동평가기준 EAL4등급)을 받았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수산아이앤티(대표 정석현·이홍구)는 자사 웹방화벽 솔루션 '이워커(eWalker) WAF'가 CC인증(공동평가기준 EAL4등급)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이워커 WAF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리얼타임 화이트 URL 기술을 적용해 오탐율과 처리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웹 서비스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능동적으로 악성 공격을 방어해 주는 차세대 웹 방화벽이다. 다양한 웹 애플리케이션 특성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트래픽 분석을 통해 웹 공격을 방어, 웹 서버를 보호하며 안전한 웹 서비스 운영을 돕는다. 

신규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학습 기간에도 탐지 중단 없이 방어가 가능한 이워커 WAF는 개인정보 유출 자동 차단, 안티 웹 DoS로 실시간 웹 위협 감지 및 차단해 보안성을 높여 주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다양한 네트워크 구성 방식을 지원하며, SSL 암호화 데이터 검사 및 SSL 오프로딩 기능을 지원해 네트워크 운영 효율성을 높였다. 

김종우 수산아이앤티 사업총괄(COO)은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통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CC인증으로 신뢰성을 검증 받은 만큼 기존 고객과 함께 신규 고객에게도 적극적으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