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클라우드 기반 원격·재택근무 솔루션 사업 강화
인성정보, 클라우드 기반 원격·재택근무 솔루션 사업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1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 대비 솔루션 매출 180% 증가…산업별 구축사례 통해 경쟁력 입증
원격·재택근무 솔루션
원격·재택근무 솔루션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IT솔루션 토탈 제공업체 인성정보(대표 원종윤)가 시공간의 제약이 없는 스마트워크 환경 기반 원격·재택근무 솔루션 사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인성정보는 코로나19 이전부터 고객맞춤형 원격·재택근무 솔루션을 제공했는데 전년 대비 올해 180%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 회사는 금융권, 통신사, 컨택센터, 학교, 병원 등 다양한 산업군에 클라우드 기반의 온라인 화상협업, 가상데스크톱(VDI), 원격·재택근무 비대면 업무솔루션을 고객 환경에 최적화하여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업무환경 여건상 방역에 취약했던 컨택센터를 재택근무 환경으로 전환하여 상담원이 자택에서도 PC 나 모바일 환경에서 통합 커뮤니케이션 응대를 할 수 있도록 구현, 안전하면서도 끊김없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런 비대면 솔루션에 대한 성장세는 관련 솔루션의 포트폴리오를 모두 갖추고 있고 축적된 기술력으로 고객 니즈에 발빠른 대응을 한 결과이다. 기반 인프라(네트워크, 서버, 스토리지 등) 뿐 아니라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는 사용자 기반의 다양한 클라이언트 및 협업 툴들을 원스톱으로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인성정보 원종윤 사장은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얼마나 빠르게, 효율적으로 정착시키느냐가 기업 생존까지 좌우할 수 있다고 본다’며 “인성정보는 비대면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