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020 혜택 플랫폼 ‘Y 박스’ 개편
KT, 1020 혜택 플랫폼 ‘Y 박스’ 개편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12.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제공하는 ‘Y 플레이’ 신설
Y박스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환경(UI)
Y박스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환경(UI)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MZ세대를 위한 혜택플랫폼 ‘Y박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Y박스는 데이터 선물하기와 데이터 관리 등 데이터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했다. 하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Y박스는 젊은 세대가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변화했다는데 의미가 있다. Y박스는 KT 5G와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현재 180만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리뉴얼의 핵심은 MZ세대(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를 위한 이벤트공간 ‘Y 플레이(Play)’다. Y 플레이는 매거진 형식으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Y브랜드 소개 페이지를 비롯해 한정판 굿즈를 추첨해 제공하는 Y 드로우(Draw)와 Y홀리데이 코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데이터 공유 공간 ‘Y 박스(BOX)’의 사용자 환경(UI)를 개선해 편의성을 더했다.

KT는 Y박스 리뉴얼을 기념해 Y홀리데이 프로모션을 18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Y홀리데이는 수제 케이크 전문 브랜드인 터틀힙과 함께 한다. 

또한 ‘Y 드로우’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Y세대가 좋아하는 인기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추첨이벤트 코너로 매주 2개의 아이템을 공개한다.

KT 박현진 전무는 “KT는 MZ세대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주기 위해 Y박스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